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거창군, 하반기 퇴직 공무원 13명 간담회 열어

기사승인 [0호] 2021.12.29  14:35:40

공유
default_news_ad2

명예로운 공직생활 마무리 축하
군정 아낌없는 조언자 되어달라

거창군이 28일 명예로운 공직생활을 마무리하는 하반기 퇴직공무원 13명에 대한 간담회를 열고 축하의 자리를 마련했다. 사진 왼쪽부터 이현화 웅양면장, 유태정 거창읍장, 김장웅 건설과장, 곽승욱 경제산업국장, 구인모 군수, 류지오 행정복지국장, 김진태 남상면장, 이병주 농업기술센터소장, 최영호 부군수. <사진: 거창군>

‘더 큰 거창도약, 군민 행복시대’를 견인한 주역들이 후배 공무원들의 축하 속에서 명예로운 공직생활을 마감했다.

이번에 퇴직하는 공무원은 류지오 행정복지국장, 곽승욱 경제산업국장, 유태정 거창읍장 등을 비롯해 총 13명이다.

28일 거창군에 따르면 오랜 시간 묵묵히 군의 발전을 위해 힘써온 2021년 하반기 퇴직공무원 간담회를 코로나19 방역 상황을 고려해 군청 상황실에서 간소하게 열었다.

이번에 공직생활을 마무리하는 공무원들은 급변하는 대변혁의 시대에 누구보다도 발 빠르게 대처해 군정 발전에 큰 기여를 해왔다.

특히 코로나19 위기 상황 속에서도 군민들을 먼저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가짐으로 참 봉사 실천에 앞장서 후배 직원들의 귀감이 되는 모범공무원으로 평가받아 왔다.

구인모 군수는 “지금까지 몸소 보여주신 헌신적인 노력과 강한 열정에 감사드린다”며 “맡은 바 소임을 다한 결과 명예롭게 공직생활을 마무리하게 된 것에 대해 공직자를 대표해서 축하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긴 세월 몸담은 거창군을 떠나시더라도 현직에 계실 때와 다름없이 변함없는 애정으로 후배들에게 지혜와 용기를 주시고, 군정의 아낌없는 조언자가 되어주시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서부경남신문 newsnuri@hanmail.net

<저작권자 © 서부경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set_C1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