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거창대학, 337명의 학생들 학위수여식

기사승인 [0호] 2019.02.18  22:58:26

공유
default_news_ad2

경남도립거창대학(총장직무대리 조기여)은 지난 15일 대학 내 대강당에서 학사학위 23명, 전문학사학위 314명을 수여하는 “제22회 학위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경상남도 박성호 경남도지사 권한대행, 구인모 거창군수, 강철우·김일수 도의원 등 각계 내빈과 학부모 약 500여 명이 참석했으며, 학위수여식은 △국민의례△학사보고△학위증서수여△우수학생표창△졸업식사△졸업치사△교가제창 순서로 진행됐다.

학위수여식에서 337명의 학생이 학위 증서를 받았으며, 전체수석을 차지한 아동보육복지과 박은혜 학생이 경상남도지사 표창을 차지했다. 아울러, 각 학과수석 및 성적우수자 28명, 대학발전공로상 4명, 총 32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박성호 경남도지사 권한대행은 치사에서 “미래의 주역인 인재양성을 중시하는 도정 철학과 함께하는 거창대학은 우리 도의 중심대학으로 수많은 인재를 배출해 왔다”며 “오늘 학위를 받는 졸업생 여러분이 지역사회의 주인이 되고, 경남발전의 핵심적 역할을 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축하했다.

조기여 총장직무대리는 "그동안 노력이 결실을 맺어 우리 대학의 명성을 높여주길 기대한다." 며 "우리대학에서 보낸 시간들이 소중하고 아름다운 추억으로 기억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경남도립거창대학은 1996년 전국 최초 도립대학으로 설립되어 올해까지 8840명의 졸업생을 배출했으며, 대외적으로 교육의 질적 우수성과 경쟁력을 갖춘 대학으로 인정받고 있다.

서부경남신문 webmaster@seobunews.com

<저작권자 © 서부경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set_C1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